보스는 좋은거 인정합니다....  근데 인피끝물+썬브8힛을 해야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 딜이 나오고,
썬브 8힛이 좀 많이 어렵고 아예 불가능한 보스도 있어요. 그래서 썬브 고정얘기가 계속 나오는겁니다.
사냥도 광역기 많아서 뇌빼기 사냥이 된다고 다들 하시는데...
진짜 해보시는 분들은 알거에요.
아이스에이지 장판이 내 화면전체에 깔리는 것도아니고
진짜 조금만 위아래로 멀어지면 장판안깔립니다. 많은 곳을 커버할 수 없어요. 지속시간마저 줄어든 시점에서 좋은 사냥기가 절대 아닙니다.
스오스는 설치해놓고 조금 멀리 가서 사냥하고 와보면 그제서야 몬스터를 죽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멀어지면 스오스가 발동 자체를 안합니다. 넓은 사냥터에서는 커버가 어려워요.
주력기인 체라는 그냥 나사가 제대로 빠져버려서 쓸 때마다 너무 랜덤하게 전이되서 사냥기로 쓸 수가 없습니다. 언제는 옆으로 가고 언제는 아래로 내려가고 옆으로 가면 아래는 안죽고 아래로 가면 옆은 안죽고 그냥 쓰레기입니다.
이번에 범위 넓혀준다고 해서 드디어 사냥기로 쓰는구나 싶었는데.. 테섭을 보니 기존과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쓰는게 아이스스트라이크인데 이것도 너무 애매한 범위에 후딜이 미세하게 있어서 주력 사냥기로 쓰기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썬콜은 사기다, 이정도면 됐지 뭘 더 바라냐.이런 분들이 자꾸 나와서 글좀 적어봤습니다. 모험가 리마스터인데 이번에 썬브 고정, 체라 변경 등 개선되지 않으면 이제 다시는 안해줄거같아서 계속 말하고 문의하는거예요.... 너무 좋지 않은 시각으로 보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