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통합하는게 중요할거 같아서 직게에 올라왔던 글 긁어서 종합좀 해봤습니다 빼먹은거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1. 지속시간은 30초 유지하고 데미지를 3배로 올리기

대신에 30초 지속시간 중에 타격한 시간이 10초가 채워지면 즉시 매터가 폭발하도록 하기
(보스가 텔포로 도망갔을 때 리스크 줄이기 위함)

쿨도 180초? 쿨은 무릉때문에 90초 180초 의견이 갈리는거 같음

2. ESP 부스터 패시브화

3. 싸이킥 토네이도 퍼뎀상향 OR 주기 180초 -> 90초 변경

싸이킥 토네이도는 쿨타임이 180초로 가장 길고 

기타 버프도 없는 순수 극딜스킬인데 딜 점유율이 한 자릿대에서 벗어나지 않음

 - 퍼뎀과 쿨타임을 조정하여 90초 주기의 준극딜 스킬로 만들거나 퍼뎀을 상향해야 함


4. 로 오브 그라비티 몬스터 개체 수 영향에서 독립

보스에서 부하 개념으로 잡몹을 소환하는 보스가 더러 있음

아직도 로오그에는 당겨진 적의 수에 비례해 공격주기와 데미지가 달라지는 효과가 있음 

 - 삭제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