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라 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키워온 평번한 라라유저 입니다.
대략 2년반동안 함께해오면서 정 떨어진 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이제 슬슬 지치네요.

이유를 끄적여보자면 일단 라라를 담당하는 운영진이 직업을 몰라요.
수많은 라라유저들이 개선사항을 적고 보내도 이 악물고 모르는척 하는건지 해줄맘이 없는건지 앞으로의 방향성, 이렇게 패치한 개발자의 생각이라도 써 줫으면 하는데 한마디도 없으니 얘네가 어떠한 이유로 이렇게 패치하였는지 알수가없음 그나마 해줄려고 한게 해분출 화산탄 개선인데 라라를 몰라서 개떡같이 내고 롤백.

그렇게 해달라던 분출즉발딜 하나 달아주는게 그렇게 힘들었는지 그래도 분출이 마코로 나왔는데 바뀐게 고작 수치증가 이펙트변경 그리고 버프받아도 모자랄 판에 너프를 때리고있으니 납득할만한 이유도 적어주지 않는다.

라라 극딜 퍼뎀이 높아서 되게 쌘 줄 아는데  실제로 라라 극딜은 매우 약한편, 딜뻥버프가 엔버시드링 제외하면 그여축, 아름드리 나무밖에없고 딜 압축이 잘되서 쌔보이는거지 총딜량으로 보면 매우약함. 그래서 인식만 높고 성능은 구린편 개발자는 이걸 아는건지 안 그래도 극딜약한데 오리진 너프를 때림. 솔직히 오리진 쌘 건 인정하는데 딜 가져갈꺼면 5차극딜을 좀 올려주던지 요즘메타에 안어울리는 용솟음 정기를 올려주고있음. 자기들이 6차 출시로 극딜메타 만들었으면서 강제로 뺏는 느낌.

그래도 여기까지는 버틸만했다. 오랜시간을 함께했고 정도 많이 들었으니깐
하지만 내가 진짜 꺾인이유는 대만 신규직업 오리진 컷신보고 많이 꺾엿다.
무슨 애니메이션 보는 줄 매우 부드럽고 퀄리티도 장난 아니다. 신경을 진짜 많이 쓴 게 느껴질 정도
우리도 맘만 먹으면 할 수 있을 꺼 같은데 귀찮은 건지 능력이 부족한건지 그냥 안하는건지 알수가없음

그래서 나는 다음 신규직업 존버중 진짜 매력적이고 잘 나오면 큰 맘먹고 갈아 탈려고 심볼도 모으는 중
근데 얘네 하는거보면 그저 그럴꺼같은데 그래도 디렉터 바뀌고 첫 신 직업 출시이니 한번 믿어보려고 한다.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깐

라라가 잘됬으면 좋겟는데 마코 나올꺼 다 나오고  개선 받을 것도 담당자가 직업을 모르니 미래가 어둡다.
이제는 보내줄 때가 된 것 같기도 내심으론 계속 키우고싶은데 신규직업이 진짜 잘나오면 나는 떠날 것 같다.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전국 라라유저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