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8 14:53
조회: 2,108
추천: 0
검밑솔은 모법 중 누가 제일 낫나요?오랜만에 복귀해서 검밑솔 정도까지만 맞춰주고 싶은데 누가 제일 나을까요? 조각 1700개밖에 안 써놔서 자전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검밑솔 투력 몇 정도꺼지 맞춰주면 널널한가요?
EXP
2,336
(68%)
/ 2,401
|
윙스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