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해서 검밑솔 정도까지만 맞춰주고 싶은데 누가 제일 나을까요? 조각 1700개밖에 안 써놔서 자전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검밑솔 투력 몇 정도꺼지 맞춰주면 널널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