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한지 좀 되기도 했고 8.3 결과도 나왔고 캐릭 특성상 내부지표도 저거보다 못하면 못했지 잘 나오진 않을텐데 밑바닥 직업은 그냥 눈 가리고 신직업으로 유입만 챙기고 있는건지 그냥 김창섭이 너무 밉다 사람이 싫다 이딴 직업 고르고 징징대고 있는 내가 제일 혐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