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라라로 시작한거 같어

분출이 가만히 서서 세 개가 깔리면 편해질 거 같은데

용맥-분출-화살표로 따다닥따다닥 해서 연달아 안 깔아지는 것도 불편하고...

시작하는 날로 돌아가서 다른 캐릭터 고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