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를 본캐로 키워보려고 5줄 보조 생각중인데요!!
추천 옵션이 있나요??
아직 해방 전 챌섭 캐릭입니다.
검밑솔만 해본 메린이고 보조 정옵 이런걸 첨 생각중이라 양해부탁드립니다.


보통 정옵5줄이
에디는 12 9 고정인 것 같고

보조를 2~3줄이 베스트인 것 같던데
비싸서 그렇지 무조건 마마마가 최고인가요??
가격대비 성능이나 이런걸 잘 모르겠어서

캐릭 상태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아직 세팅 전이라ㅜ
보조 좋은거 하나 쥐어주고 천천히 꾸준히 해볼생각하는 중 입니다

마마마 마마보 마보보 보보보 뭐가 선택지가 많아서
어떤게 베스트고 좋을지 질문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