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사하고 떠나갑니다...

평딜직업 못해먹겠네요 ㅋㅋㅋㅋ

예전에 썬콜 비숍 다해보고 이번에 챌섭 불독으로 복귀했는데

하 이건 아니지 싶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