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27
조회: 185
추천: 1
암만 생각해도 레테 딜매커니즘을 얘가 리마로 받아가는게 맞았는데융합 이딴거 필요 없이 쿨돌때마다 키 하나만 누르면 미르가 공격
에반 본체는 돌아댕기면서 캔슬같은 잡기술 필요없는 평타질 또는 용가리 채찍질 그러다 재사용 운빨 조금 터지면 소환수 공격스킬 몇번 추가로 난사 1분마다 용가리가 기존보다 좀더 센 공격스킬 사용 보약빠지고 나서 에반 배율 100퍼대 보스 리트 한두판 났는데 레테로는 100퍼대 다 원트클해서 쓰는글 맞음
EXP
9,018
(2%)
/ 9,801
|
니애비도동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