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잠 바른 블랙보조에 임시옵션 뽑으려고 피방 블류 세개 돌렸다가 등업했습니다

그리고 임시옵션 뽑으려고 메소로 서너번 돌리다 돈 아까워서 골드큐브 세개 더 돌렸다가 

보보마 35 30 9가 떴습니다

이 녀석 에디도 레전이나 유니크정도 등업시키고 쓰는게 좋을까요?

매물이 없어서 고민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