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에 비해 헥사가 높게 떠서 저스펙때 배율대로 안쳐진다고 하던데, 조각 2000개- 정도로 쓴 4만대에서는 보스 배율 어느정도면 최소컷 깎아볼만 할까요! 하드메이린 105퍼정도로 맞추면 클각이 나올까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