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 200%보스 매주 보통 1~2트클 하던 똥손입니다
썬콜이 저같은 똥손에 구원이 된다해서 챌섭(278)직변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레테가 좀더 괜찮다라는 말을듣고 고민입니다ㅠ
63미트라 일단 하나 본섭에사놓고 수령은 안하고있는데 썬콜 그대로 진행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