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개인적으론 전 트임패치 방향에 만족합니다
물론 트임딜을 레조에 옮겨줬으면 행복사 했겠지만 말이죠

기존 블디트레 구조에서 블디레로 바뀌었죠
이는 분명한 이득입니다 대충 훑어보면
일단 보스에서 사거리가 늘어난점, 유틸로써의 기능, dpm과의 괴리 개선

앞선 두가지는 설명은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dpm과의 괴리개선에 대해 말하자면
허수아비를 때릴땐 뽀뽀딜이 가능해 세발다 맞추는게 디폴트인 반면, 실전에선 세발 다 맞추기 솔직히 힘듭니다 분명히 편차가 크다는것이죠
이렇게 편차가 큰스킬이 주기에 포함안된다면 dpm과 실전딜에 차이는 줄어 듭니다
또, 구조에 조건이 줄어드는것은 리스크가 적어지는 이점이 됩니다

물론 구조가 바뀌어 불편할수도있고, 코강이 의미가 줄어들어 아쉽기도 해서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수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작은 만족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