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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23 17:24
조회: 1,840
추천: 14
어떤 이슈가 있는지 대강 정리해봤습니다.1. 테섭에서 모탈블로우 오류(사소합니다.)
![]() 2. 테섭에서 폭시6 : 난사 모드에 스플릿 어택이 적용안되는건 의도한 사항 ![]() 100% * 3 -> 75% * 4 라서 이 툴팁이 없어도 동일하긴 합니다만 아무튼 툴팁이 생겨서 의도된 사항입니다. 대신 다른 하이퍼는 당연히 다 적용됩니다. 퍼뎀으로 계산하면 폭시6 -> 585% * 2 * 0.75 = 877.5% 폭시6:난사 -> 425% * 3 = 1275% 두개의 점유율은 약 2.0 : 2.9 정도 인게 맞습니다. 단순하게 2:3 3. 어센던트 셰이드의 퍼뎀 관련 ![]() 퍼뎀이 낮게 측정된거로 알고 있는데 다른 직업들과 달리 사용중에 플래터나 잔영의 시가 자동으로 때리면서 5차나 사출기가 날아가는거 때문에 낮게 책정됐다... 라고 이해하는게 속편할겁니다. 개인적으로 의도는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괴랄한 퍼뎀으로 장착된 직업도 있는건 알지만 개선 우선순위가 밀린다고 생각합니다. 4. 문제의 폭풍의시 구조 ![]() 103번은 아마 오타겠죠. 애초에 위컴알에서는 6번 공격으로 나옵니다. ![]() 3회 공격이 맞습니다. 이 스킬 굉장히 맘에 안 듭니다. 아마 다른분들도 맘에 안드실 거에요. 갑자기 생겨난 커맨드 게이지 무조건 맞춰야만 차오르는 스택. 루미? 아란? 변신조차 즉시 변경되는게 아닌 끊었다가 쏴야되는 이슈 변신 하한 존재(200발). 난사모드 -> 일반모드로 넘어갈때 공중상태이면 폭시가 완전히 끊어지는 이슈 그냥 아래키 커맨드 자체가 뻑뻑하다 등등.. 이런거 생각할 필요 없이 게이지, 커맨드의 삭제를 희망합니다. 자세히 얘기하면 아래같은 경우가 있겠네요. 1. 25발 일반모드 -> 25발 난사모드 -> 25발 일반모드 -> ... 이런 느낌으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하든. 옛날 화살통 처럼 마찬가지 스왚비율 1:1인데 2. 그냥 난사모드를 없애고, 폭시의 계수 자체를 끌어올리든. 3. 언카6을 못받았는데 그냥 퍼뎀 계수 적당히 조절하고 상시 난사모드로 바꾸고 유도되게 해서 사냥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든 4. 난사모드의 발사속도 자체도 올려서 유사 극딜압축으로 이어지든 에휴 피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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