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갈 때마다 

잠궜다 풀었다 하기 좀 힘드네요 2개나 되기도 하고

게일 재소환은 거의 안하는편인가요??

이펙트를 좀 켜야할지 잘 안보여서 


사냥은 야누스가 어차피 다 하는데

게일 팔랑크스 그냥 보스용으로 쭉 놔두고 사냥까지 해도 상관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