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1:38
조회: 389
추천: 0
보스 게일은 풀고 팔랑크스는 잠그는 게 맞죠?보스 갈 때마다
잠궜다 풀었다 하기 좀 힘드네요 2개나 되기도 하고 게일 재소환은 거의 안하는편인가요?? 이펙트를 좀 켜야할지 잘 안보여서 사냥은 야누스가 어차피 다 하는데 게일 팔랑크스 그냥 보스용으로 쭉 놔두고 사냥까지 해도 상관은 없겠죠??
EXP
9,211
(26%)
/ 9,801
|
체티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