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만 이거로 그냥 써도 되나요? 스위칭 없이
듄켈이나 루시드 같이 잡몹 있으면 사출기 저리로 가는거 같은데 맞나요?
게일 벗어난거 같은데 재소환 자주 하시나요?
헤카테 감응 어디에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