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9
조회: 239
추천: 0
윈브 몇개만 질문 점여한놈만 이거로 그냥 써도 되나요? 스위칭 없이
듄켈이나 루시드 같이 잡몹 있으면 사출기 저리로 가는거 같은데 맞나요? 게일 벗어난거 같은데 재소환 자주 하시나요? 헤카테 감응 어디에 쓰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