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챌섭서 272 보마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야누스 30렙 받아서 사냥중인데 유튜브나 보마사냥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황혼 사냥이라 하시던데요.

저는 반대쪽에 플래터 설치하고, 제자리 폭시 꾹 사냥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허나 새벽 설치시 2분 지속인데 플래터+황혼 조합은 1분마다 플래터 재설치를 하러 가야해서

뭔가 더 불편하고 손해보는 느낌이라... 제가 사냥을 잘못하고 있는건지 여쭤보려 글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