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토네이도 6차 잠그는거 처음 알았는데 연계할때 이거 원래 잠구고하나요?
잠구고하니 2초인데 유니콘만 원래 찐빠좀 났는데 괜찮은기분이드는데
엔릴 스듀 유니콘 스듀 스피어 스듀 리프X2 반복인건가 리프x2가 안터지면 유니콘이 밀리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