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10
조회: 61
추천: 0
챌섭에서 카인 키워봤는데 개선해줬으면 하는 점들1.스니키 체공 상태에서 쓸 수 있게 해주세요 키다운도 그냥 없애주세요
2.폴링 체공상태에서 사용할 때 선딜 없애줬으면 3.체이싱 샷 선딜 너무 길어요 4.발현스킬 알리미로 넣을 수 있게 해주세요. 쿨타임 가시성도 개선해줬으면 5.페이탈 블리츠 효과음 롤백좀 6.스택 투명 뎀스 안끼면 잘 안보여요 7.리메인 인센스 좌우 위치 상관없이 잘 좀 깔렸으면 좋겠네요 8.체공 상태에서 쉐도우 스텝 끊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9.타나토스 브금좀 따로 끌 수 있게 해주세요. 극딜 다하고 타나토스 누르면 갑자기 브금 바뀌는거 너무 짜쳐요 ㅋㅋ 이게 안되면 아델 인피처럼 브금 안 끊고 다 틀어줬으면
EXP
2,474
(37%)
/ 2,601
나의 인벤
|
쓰러지지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