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26
조회: 153
추천: 0
님들 게일3,1할때 ”1“이 계속늦게도는데 뭘까요!?-해결안녕하세요 행님들 이번챌섭 윈브로 낭낭하게즐기고 있는 와중에 보스미션 깨다가 궁금증이 생겨서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버 2초뚝 사용중인데요 게일 사이클이 극딜때3,1 ~한번도안쓰고평딜치다가~ 준극때2 이거 반복인거 맞죠? 근데 왜 입장극은 리레안에 3,1잘되는데 담극딜때 왜 3하고“1“이 리레안에 안도는 걸까요? 게일이 2중쿨(내부쿨)인가요? 극딜때 3스택쌓여진상태로 시작하면 똑같이 안돌리가없는데 왜 가끔씩 1이 늦게 생기는지... 뭘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 3,1 2 사이클이 “크리인“기준이였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레“기준 사이클인줄알고 왜 1이 리레안에 어쩔땐 돌고, 어쩔땐 안돌지 했는데 오리진극 때만 1이 스킬가속받고 돌아서 리레안에 써졌었다는...ㄱ.. 혹시나 저같은 생각하실 윈린이를 위해 남깁니다...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