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연습하다가 초앞보뒤 나오는 피까진 깠는데 계속 죽어서 사냥이나 하다 헥사 떡작하고 껐습니다

연습할 땐 배율 130퍼였고 헥사 떡작이랑 몇개 강화좀 하니까 지금은 150퍼네요

진힐라를 아예 처음 잡아보는 거라 어려운데
진힐라 패턴이랑 실 동시에 보는건 그럭저럭인데
소환수까지 있으면 계속 실수가 나오네요
시체 깔리면 멀리 튀어서 텔포 유도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