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에공삼보조 999.9999억에 올라왔길래

살까말까 하다가 윗잠이 보35 보30 보30이길래

저한테 적절한 잠재가 아니라 걍 넘겼는데 금방 팔리네요?

보마 에공삼 보조 윗잠을 돌린다고 하더라도 한 1000억이면 살만한건가요?

관세까지 있는 매물이라 저는 그래도 안샀을거 같은데

막상 금방 팔려나가는거 보니 약간 아쉽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