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유챔까지키운 메르 하세까지 열어주려고 다시 하는중인데
렌 110퍼로 깨다가 메르 얘는 제 컨기준 못해도 120~30은 나와야 깨질거같더라구요
예전 너프먹기전에 검마잡을때 쎄서 키웠는데 이렇게 까지 너프 먹일 캐릭터 난이도는 아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