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57
조회: 125
추천: 0
헥사코어 무적연계로 찍는게 더 좋을까요...?엘고는 웬만하면 연계 다 하려고 하고
엘고 없으면 안하는 편인데 이거는 풀연계로 봐야하나요? 무적연계로 봐야하나요?? 풀연계가 그냥 엘고 없어도 무조건 연계하는 걸로 아는데
EXP
9,253
(31%)
/ 9,801
|
체티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