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10
조회: 79
추천: 0
윈브 고민글헥환 7만이고
2초 덱 올 /에픽 두 줄 쓰고 있었는데 마일 블큐로 2초2초잡이 떴어요 팔고 2초덱덱 /1초+@로 가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쓰는 게 나을까요? 목표는 지금은 딱히 없고 지금 가는 보스들만 편하게 잡고 싶어요
EXP
11
(11%)
/ 101
|
나는야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