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7만이고 

2초 덱 올 /에픽 두 줄 쓰고 있었는데 마일 블큐로 2초2초잡이 떴어요 

팔고 2초덱덱 /1초+@로 가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쓰는 게 나을까요? 

목표는 지금은 딱히 없고 지금 가는 보스들만 편하게 잡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