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39
조회: 271
추천: 0
어렴풋이 알곤 있었지만 유독 보마 하루시컷이 너무 높은디 팁 있나여![]() 내일 노블 들어오면 딱 이 수치인디 여기서 템 좀 바꾸고 챌섭 등급 오르고 하면 더 올라가긴 하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하루시컷 유독 보마가 너무 높은디 좀 하루시 3페에서만이라도 딜 더 끌어올릴 팁 같은거 잇나여 누가 막 어센트에 조각 죄다 때려부은뒤 하루시 잡고 스크롤로 초기화하라는 말도 있던디 그게 보마에게도 통하나여?
EXP
730
(30%)
/ 801
|

유밍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