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에서 오리진 갈기면 같이사냥하는사람까지 렉걸리고 ㅋㅋㅋ
특히 익스우 3페 섬멸모드에서 극딜+포격 겹치면 걍 키보드 놔도 됨 ... 이거 언제 고쳐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