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산주스탯 계산으로 하드데미안 314% 나오는데

도핑 반빨별이랑 vip 두개만 가져가는데 왜 클리어 안되나요 ?

20분 다때리니까 1.6%남는데

리레4 컨티3 끼고있고

극딜이나 이런거 다 꼈는데 뭐가문제인가요...?

닉네임 : 순스나

딜로스 없이 그래도 거의 개팻는데 원래 모자라나요 ?

불독으로 이미 클리어경험있음

펫버프 : 샤프아이즈 / 컴뱃솔 / 쓸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