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버 카트리지 흡혈로 두고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우클릭(자동)으로 두고 쓰면 되나요?
퀴버를 마법으로 두는거랑 흡혈로 두는게 딜 차이가 얼마나 나는질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