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6
조회: 78
추천: 0
윈브 질문1. 챌섭 2초뚝으로 3-1-2하는데 3게일 쓰고 다음 게일 충전되자마자 바로 써줘야 하는건가요?
2. 마나가 원래 좀 딸리나요? 챌섭이라 에반 유니온 없어서 그런가 보스 중에 체력은 풀인데 마나가 딸려서 포션을 먹게 되네요 그리고 아네모이 팔랑크스 시퀀스 좀 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