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마 뉴비입니다.
시퀀스 올리고 평딜 다 박는거랑, 오줌발사 설치하는 거 외에 해야할 부분이 있을까요 ?
1. 슬로우 묻히는 거 필요한가요? (추가딜이 있는지)
2. 온오프 헤카테포함 5개 키기 ?
3. 보마 꿀팁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