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퀴카인가 그거는 오토로 뒀는데

폭시는 난사모드 어차피 자동이고 우클릭하면 커맨드만 바꾸는거 맞나요?

폭시 우클릭 상관x
엑퀴카 우클해서 a뜨게 바꾸기

이거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