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44
조회: 144
추천: 0
보마형님들 폭시 << 오토가 있어요?엑퀴카인가 그거는 오토로 뒀는데
폭시는 난사모드 어차피 자동이고 우클릭하면 커맨드만 바꾸는거 맞나요? 폭시 우클릭 상관x 엑퀴카 우클해서 a뜨게 바꾸기 이거맞나요?
EXP
1,270
(35%)
/ 1,401
|
버려진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