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깍이라 편하긴한데 더스크 배율 160퍼인데 한턴도안쉬고 팼는데 1분 남기고잡음.. 다른 직업으로 팰때는 5분씩남기고 잡았는데 뭔가 잘못하고있다는 느낌... 알려주세요 메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