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에서 윈브 스킬 이뻐보여서 시작한 윈린이에요 챌섭 게일 3/1/2 불편한데 3초 쓰면 3/1/3가능하다는 글을 봤는데 유챔이여도 3초 사줄만 한가요? 가성비 나오나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