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주스텟으로 보면 많이 남았는데

환산이랑 똑같이 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먼저 여는게 좋을까요..?

어센트는 하루시때문에 일찍 열어도 될 것 같은데

인팬트리는 어떨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