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55
조회: 88
추천: 0
어센트랑 인팬트리 활성화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환산 주스텟으로 보면 많이 남았는데
환산이랑 똑같이 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먼저 여는게 좋을까요..? 어센트는 하루시때문에 일찍 열어도 될 것 같은데 인팬트리는 어떨지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EXP
2,019
(9%)
/ 2,201
|
핡핡핡핡핡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