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7
조회: 121
추천: 0
리레4랩이면 디센트 막타 어나일 끝나고 쓰는거 맞나요?어나일 유지시간동안 데블이 40회+@로 터져야 잘하고있는거래서 연습중인데 중간에 디센트 막타로 스택 수급을 안하면 스택이 딸려서 데블 40회를 못넘어감..... 그냥 중간에 쓰는게 맞나요?
EXP
300
(100%)
/ 301
|
팹시딸기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