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일 유지시간동안 데블이 40회+@로 터져야 잘하고있는거래서 연습중인데

중간에 디센트 막타로 스택 수급을 안하면 스택이 딸려서 데블 40회를 못넘어감.....

그냥 중간에 쓰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