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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5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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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9
신궁 카벨 아주 기본적인 공략법 + 팁 정리요구 스펙 트스나 방 당 2.5억 기준 스나이핑 대략 1500만(근접) 트스나 방 당 약 1.5~2억기준 스나이핑 대략 2200만(근접) 권장스펙 스나이핑 대략 3000만(근접) 코어우선순위 정리 1순위: 트루 스나이핑, 스플릿 애로우, 크리티컬 리인포스 2순위: 에르다노바, 윈드부스터(풀공속 아닐시) 3순위: 차지드 애로우 4순위: 가이디드 애로우, 이볼브, 컴뱃 오더스 난이도 초심자 - 쉬움 어느정도 익숙 - 중상급 어려움 사거리가 길고 딜 패턴이 단순해서 그냥 깨기만 하면 되는 사람들에게는 단순하게 매우 좋은 편이지만 어느정도 신궁을 하는편이다, 그리고 기록을 단축시키고 싶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높은 난이도가 요구되는 편. 그 이유는 당연하게도 꼬리 + 거리문제 1. 기본적으로 왔다리 갔다리 전략이 요구된다 ![]() A가 원래 있던 위치 B가 이동하는 위치 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한 것 이렇게 한 이유는 꼬리가 케릭터가 있는 위치에서 소환하는데 이를 이용해서 꼬리를 A에 소환시킨 후 B쪽으로 이동하면 꼬리에 가로막히지 않으면서 원거리에서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하기 때문 그러나 초심자라면 무리하지 않는것이 좋음 (필자도 무리하다가 훅간적 많음) 만약 원거리에서 카벨이 나타났고 위 짤처럼 반대쪽으로 이동할 수 없다면 그냥 스나이핑 1타정도는 피어싱으로 대체 2. 불뿜 공략법 (반대편) ![]() 카벨 불뿜(불덩어리) 패턴은 케릭터 위치 거의 고려안하고 쿨이 오자마자 바로 쓰는형식이라 케릭터랑 거리가 꽤 벌렸음에도 쓰는 경우가 있음 위 짤같은 경우에는 앞으로 천천히 오면서 스나이핑 쏘는것이 좋음 단 카벨이 불 뿜고 들어갈 때 들어가는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 3. 불뿜 공략법(정면) ![]() 정면일 경우 바로 몸통으로 더블점프, 그리고 점프도중 스나이핑을 쏘는것이 좋음 그리고 마찬가지로 벨룸 뒤로 움직이면서 스나이핑 발사 여기서 어느정도 하는 사람이다 싶으면 카벨 보이자마자 제자리에서 스나이핑 쏘고 그 다음 앞으로 이동하면서 스나이핑 한번 더 4. 카벨 꼬리에 대한 비밀 ![]() 위 짤의 경우에는 꼬리가 공격을 가로막음에도 불구하고 저 화살은 벨룸 본체를 타격 그리고 그 다음 화살조차 꼬리를 타격하지 않고 본체를 타격 그 이유는 꼬리 타격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 5. 피어싱 타이밍 이건 너무 미묘하고 필자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확답을 못드리겠는데 만약 본체에 스나이핑 데미지가 떴을 때 꼬리가 나온다면 그 때 바로 피어싱으로 교체 딱 한번만 쓰고 바로 스나이핑 발사 사실 그냥 단순하게 꼬리가 보인다싶으면 피어싱을 갈기는게 편함 6. 독패턴 ![]() ![]() 약간 여러 팁이랑 섞여 있음 기본적으로 꼬리를 한쪽으로 유인시키고 반대편으로 이동하는데 딜 타임이 길기 때문에 꼬리는 계속 생기는데 이 때 다시 원래 있던 위치로 이동 다시 설명하면 왼쪽에서 공격하는데 거기서 꼬리 생기면 카벨쪽으로 두번 더블점프정도 그러면 꼬리가 오른쪽에서 생기는데 마찬가지로 왼쪽으로 더블점프 왔다리갔다리 전법 7. 깊숨 팁 1 일단 왼쪽끝이나 오른쪽 끝으로 이동한다 그러나 완전히 끝으로 가면 반대쪽에서 나올 때 이동이 힘들어지니 맵 끝이 아주 조금이라도 보일 정도로 이동하는게 좋다 ![]() 그러니까 대충 이렇게 8. 깊숨이 예상한 위치에 소환됐을 경우 공격법 ![]() 그냥 안전하게 말뚝딜 박자 괜히 무리해서 거리를 벌릴 경우 움직임 제어 + 종유석 피격까지 되니 난이도가 헬로 변해버림 ![]() 만약 해당 위치에서 종유석이 나올 때 종유석 마크가 작아져서 사라졌을 순간 윗점쓰는것이 좋음 9. 불뿜 때 딜링법 ![]() 일단 불 뿜자마자 바로 본체쪽으로 더블점프 ![]() 그 다음 벨룸의 공격에 의해 뒤로 밀리는데 약 이 위치에 있을 때 점프하면서 스나쏘면 뒤로 밀리는 현상이 줄어들음 (점프가 강제이동을 캔슬시키는것으로 보임) ![]() 10. 트루 스나이핑 중앙점 위치 - 배 11. 트루 스나이핑은 바인드랑 연계하는것이 좋음 라스트맨 스탠딩 효과때문에 꼬리가 데미지를 낮출 수 있어서 12. 바인드 없을 시 불뿜, 독패턴 때 트스나 날리기가 매우 좋음 13. 깊숨일때 트스나 쓰기가 어려운게 거리조절이 애매함 + 또 밀려나갈 때 사용 시 케릭터가 뒤로 강제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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