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2-16 11:38
조회: 413
추천: 1
내가 생각하기에 필요한 카데나 개선안카데나 재미있게 하고 있는 메린이입니다
카데나가 강해졌으면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딜 때문에 구조적 문제가 묻히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해 봅니다 1) 스트로크 캔슬 최종뎀 스트로크 사용중 1타 직후 연계하여 사용한 다음 공격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기능입니다 준투 중 입력 후 나중에 데미지가 들어가는 스킬이나 배트 2, 3타는 최종데미지 버프를 못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선점 a. 스트로크 1타 직후 사용하는 스킬이 최종뎀 증가 효과를 스킬이 종료되기 전까지 적용되게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b. 그냥 패시브로 옮겨라 2) 체인아츠:테이크다운 정말 말이 많은 스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극딜 중 하나의 키만 무지성 연타하는게 연계, 캔슬 직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해친다고 생각합니다 ※개선점 a.바인드를 걸고 바인드가 걸린 대상을 일정량 공격 시 자동으로 공격이 나가는 방식으로 바꾼다면 좋겠습니다 b.아니면 데미지 3배..? 3) 캔슬 리스크에 따른 유틸 솔직히 타 도적직업들에 비해 유틸이 너무 전무하다고 생각합니다(데미지라도 미치게 강하면 모를까) ※개선점 a.스트로크 1타 사용중 HP비례 공격을 포함한 데미지 2~30%감소 캔슬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방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b.체인아츠:체이스의 다크사이트 즉발로 변경 이거 많이 중요합니다 어딘가 걸어야만 하는 조건 때문에 사용하기 까다롭습니다 c.체인아츠:체이스 지면이나 몬스터에 연결 시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 기능 추가 d.시미터 쿨 조금만 줄여조.. 4) 그 외 편의성 a. 위점 후 전방으로 에이전트 시프트 1회 사용가능 b.체인아츠:터프허슬 선딜 감소 c.오드넌스 딜 압축 다른 의견들 있으면 댓글에 꼭 적어주세요 제가 모르거나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지적해주세요
EXP
5,700
(25%)
/ 6,001
|
신입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