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4 11:37
조회: 2,794
추천: 0
본캐 렌vs듀블vs팬텀 고민입니다지금 7만 렌이고
게임 성향은 어렵고 복잡한것보단 무조건 좀 약해도 쉬운것 인데 힘템 값이 너무비싸서 본캐변경할까 하는와중에 팬텀이 럭값 싸고 프리드 정상화됐다고하고 간지좀나서 해볼까 하는데 많이어렵나요 ??
EXP
364,123
(11%)
/ 396,001
|
피자햄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