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1:32
조회: 1,398
추천: 0
데티해방컷 어느정도로 보면될까요?데티컷이 슬슬 가시권내로 들어와서 스펙업 고민중입니다.
현재 보스칭호 끼면 10.55 정도 나올거같습니다 얼닼사 코어 니온이후 2초뚝기준으로 10.75-10.8 정도면 똥손도 클리어각 보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