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러쉬가 문젠가 윗러쉬캔은 삑이 너무나서 여태 스틸모드 쓰고있음...  노세 2.77 124%즈음인데 칼리 체급에 비해 굉장히 빡세네 ㅠㅠ 깨긴 깻는데 캐릭 운영이랑 딜사이클 감이 안옴 쿨타임이 계속 따로돌아서 미치겠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