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늅이 질문 올립니다
지금 하데미까지는 잡았는데 제가 잘 하고 있는지 몰라서 질문드려요
일단 기본적으로 헥스+블리츠or러쉬를 연계하는게 기본적인 연계인건 알겠습니다
궁금한건 위에 연계 말고도 크레센텀을 따로 연계해야하는게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기본적인 메커니즘이 헥스+블리츠or러쉬로 레조인가 뭐시기 동그란놈을 최대한 많이 자주
만들어서 딜을 하는게 메인인건 알겠는데 정확히 어떤걸 해야 더 많이 더 자주 만들어내지에 대한
팁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