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키우고있는데 환산보고 헥사올리는중입니다
근데 어센트스킬이 헥사스탯2 이후 빠따 17렙 샷브15 이후에 1개 찍으라고 되어있는데 이거맞아요?
카데나 어센트 효율이 이렇게안좋나요? 
무적기겸 빨리찍어볼까했드만...

+판테온 헥사1개 찍었는데 이거 극딜때마다 쓰는거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