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0
조회: 156
추천: 0
환산에 어센트 순위가 저만치 멀리있는데 맞나요이거? 챌섭에서 키우고있는데 환산보고 헥사올리는중입니다근데 어센트스킬이 헥사스탯2 이후 빠따 17렙 샷브15 이후에 1개 찍으라고 되어있는데 이거맞아요? 카데나 어센트 효율이 이렇게안좋나요? 무적기겸 빨리찍어볼까했드만... +판테온 헥사1개 찍었는데 이거 극딜때마다 쓰는거맞죠
EXP
17,257
(52%)
/ 18,201
|
챌섭에서 키우고있는데 환산보고 헥사올리는중입니다
라니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