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가 러쉬보다 센건 아는데 그럼 크레센텀이 있으면 러쉬가 남아있어도 블크블로 바로 쓰는게 딜 더 잘 나오나요? 아니면 블리츠 뒤에 헥러를 좀 섞은 뒤 크레센텀 쓰고 다시 블리츠로 이어나가는게 더 세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