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 챌섭 호영으로 시작해서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해방 무적이 없으니 딜로스가 너무 나기도 하고 아직 좀 어렵네요

보스 잡는걸 공부하고 싶은데 너무 옛날 보스라 다들 30분 시절에 쳤던 기록 밖에 없더라구요

노말 세렌 도전해보고 있는데 1페때 극딜 몇번 2페떄 몇번씩 굴려야 꺨 수 있는지 보고싶고 저는 귀화부 이용해서 텔포 직업마냥 플레이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플레이하시는지 좀 보고 배우고 싶은데 

혹시나 챌섭 호영으로 보스 클리어 하시면 영상 좀 올려주세요 ㅠ 

인벤이나 돌아다니다가 오늘 괴이봉인 스킬 퀘스트 미는거 알아서 갑자기 급 스펙업했습니다 허허
하이퍼스탯도 잘못 찍혀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