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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향 이동기 추가 (윗점) 
 - 이 부분은 2차 쇼케이스에서 밸런스 패치 때 어느정도 반영이 될 것이라고 하긴 했는데 누락될까봐 넣었습니다.

2. 소혼장막 5초 이하 딜 압축
 - 소혼장막의 최대 키다운 시간은 10초, 바인드 지속시간은 10초이기 때문에 소혼장막 풀히트하기도 전에 바인드가 풀려 보스가 피하기도 함 소혼장막 자체의 최대 키다운 시간을 5초 이하로 압축하여 극딜 안정성이 필요함

3. 소혼장막 이펙트 개선
 - 강화된 소혼장막의 이펙트와 일반 소혼장막의 이펙트에 차별성을 둘 필요가 있음. 또한 색약 유저를 위해 단순 색 놀이가 아닌 이펙트 면에서 차이가 필요함 

4. 분혼격참 로직 변경 및 계수 롤백
 - 100억 맥뎀 시절 분리되는 방식은 좋은 유틸이지만 현재는 역시너지가 발생하는 이유입니다. 여러 사출기, 단일기 직업들은 분혼격참에 역시너지가 발생하므로 본체 우선 타겟 기능을 일괄적으로 넣어주거나 디버프 방식으로 변경할 필요가 있음(분신을 없애고 디버프로 변경하는 방법도 있음)

5. 바인드 선 딜레이 감소 / 발판 부숴져도 남아있도록
 - 현재 속박술의 선 딜레이에 의해 보스가 바인드가 걸리지 않고 피하는 경우가 있음 (예시: 루시드) 선딜레이를 제거하여 시전 즉시 발동되도록 개선하고, 발판이 부숴져도 남아있도록 할 필요가 있음

6. 후방이동 전투 판정, 축지, 후방이동 딜레이 제거
 - 후방이동의 전투 판정에 의해 채널 변경을 할 때 불편함. 굳이 필요없는 전투 판정을 제거할 필요가 있음

7. 환령강신 온오프화
 - 우르스에서 환령강신이 불필요하게 소모되어 쿨타임을 기다리고 보스를 트라이해야함 온오프 혹은 우클릭으로 끌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개선이 필요함 (이외에 환령강신의 무적 3초보다는 hp 100%로 부활 기능으로 변경하자는 의견도 있음)

8. 약점간파 조건부 효과 상시효과로 변경, '파쇄철조 - 반' 패시브화
 - hp가 50%일 경우 증가하는 효과는 현재 메타에는 맞지 않음, 파쇄철조의 디버프를 일반몹에도 적용가능하도록 개선하면 원킬 컷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가능

9. 공속 개선
 - 선택적으로 공속을 증가할 수 있도록 개선 (사냥에 영향이 감)

10. 파쇄와 파쇄의 파쇄철조(불필요한 코어) 삭제

 - 뭐 하자는거임... 디버프용으로 사용하는 스킬인데 3개나 분리되어 있음 코어 통합 혹은 의미있는 스킬로 변경하여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