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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5 14:35
조회: 1,765
추천: 18
딜레이는 그냥 개선을 가장한 너프임딜레이 줄어든 만큼 평타를 더 패도 기존하고 딜이 같은데 300번패고 치우면 될거 350번 패야하잖아 근데 1,2번씩 짤딜 놓쳐서 340번 패면 얄짤없이 딜 손실임
보폭 넓게 편하게 걸으면 될 걸 보폭을 줄여서 경보로 힘들게 가라는 거잖아? 이게 어떻게 개선임? 가성비가 창렬이 되는데 그리고 몇 ms 단위로 쪼개가면서 추가 틈새딜 할 수 있게 한 정도로 패턴이 친절하지 않은 게임인데 피로도만 더 늘어나고 하등 도움이 안됨 다른 게임처럼 액션중에 캔슬이 되거나 게임 자체가 액션성이 빠릿빠릿한거도 아닌데 이게 딜레이 줄인다고 해결되는건 아닌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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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