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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1 2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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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과 실전의 괴리를 줄이겠다면서요직업 전용 소환수 스킬을 아직도 직접 눌러서 소환하는 직업
-> 누구는 시퀀스에 넣고 누구는 직접 눌러 써야하고 왜 다른건지 의문 -> 풀메 스몽에는 시퀀스에 넣어주면서 얘는 왜 빼는거임? 청개구리임? ㅅㅂ -> 캐슈 키세팅 터진다고요 다음 헥사 액티브 스킬은 어떻게 하라고? 수로는? 펀치킹은? 근데 지속시간이 60초 주기임 -> 공속 늘려주는 부스터 스킬들이랑 다른게 뭐임? 사실상 상시 소환으로 쓰라는거면 걍 좀 상시 소환되게 하면 안됌? 근데 바로 뒤에 몬스터가 있어도 못때림 -> 어떤 소환수가 이런 멍청한 범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함 메이플에 존재하긴 함? 원래 딜에서 너프당함 -> 기존에도 사실상 보스 옆에 설치만 해두면 가동률 100% 였는데 누가 이걸 유기함? 점유율도 상당했는데 저점 패치면 저점패치만 해야지 이 직업 체급이 얼마나 좋길래 고점깎음? -> 의미 없이 딜레이 줄이고 딜 가져가는 경우랑 이게 다른게 뭐임? 본체 딜레이 줄어서 딜깎는거면 모르겠는데 설치기였는데? 소환수인데? 진짜 시x 억지로 딜깎는거 역겨움 -> 보스랑 멀어지면 못때리는 경우는 오히려 기존보다 안좋아진건데 왜 딜을 너프함? 병신 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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