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쿨밀리고 자꾸안되고해서 몇시간동안박다가

도저희 안되겠어서

4초뚝쓰고있습니다..

포톤 몇초 남았을떄 오리진 쓰는게좋은가요

극딜 몇초남았을떄 장전하면 편할까요...

준글딜도요...제발좀...알려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