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8
조회: 447
추천: 0
2포톤이 너무안되서 질문드립니다...4초뚝..계속 쿨밀리고 자꾸안되고해서 몇시간동안박다가
도저희 안되겠어서 4초뚝쓰고있습니다.. 포톤 몇초 남았을떄 오리진 쓰는게좋은가요 극딜 몇초남았을떄 장전하면 편할까요... 준글딜도요...제발좀...알려주실분 |
시린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