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 2초주스탯10이랑 3초잡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카룻뚝 4~5초가 더 나을까요?
깡통 4초에테는 좀 부담돼서요.. 3주뒤면 살 수 있긴한데... 메쌤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