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46
조회: 86
추천: 0
메카닉 쿨뚝에테 2초주스탯10이랑 3초잡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카룻뚝 4~5초가 더 나을까요? 깡통 4초에테는 좀 부담돼서요.. 3주뒤면 살 수 있긴한데... 메쌤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605
(5%)
/ 701
|
윈브의지좀